Little Known Facts About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소액결제현금화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손님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항의를 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업체쪽에서도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경로)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성사시켜 드리는 방법이고, 추후에 업체에서 현금화를 할때도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높습니다.

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소액결제현금화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